반응형

부르신 곳에서, 전심으로 - 김윤진 간사 




-부르신 곳에서-


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

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

만족함을 느끼네


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 보네

내 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

그 사랑을 느끼네
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
내가 걸어갈 때 길이 되고

살아갈 때 삶이 되는 

그곳에서 예배하네


_


-전심으로-


1. 주님 손에 맡겨 드리리 나의 삶 주님께 

주님 손이 나의 삶 붙드네 나 주의 것 영원히 


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 

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 전심으로



2. 주와 함께 걸어가리라 모든 길을 주 신뢰해 

주 뜻 안에 나 살아가리 주의 약속은 영원해 


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 

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 


내가 믿는 분 예수 내가 속한 분 예수 

삶의 이유 되시네 내 노래 되시네 

전심으로 



경배하리 경배하리라 

경배하리 경배하리라 

경배하리 경배하리라 

경배하리 경배하리라

반응형

+ Recent posts